파손/분실/보상

파손/분실/보상


상품이 파손 된 경우
상품의 파손 부위 사진 촬영 후 세모상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상품이 분실 된 경우
세모상 카카오톡이나 게시판, 이메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(단,배송업체의 파손이나 분실의 경우는 배송업체에 보상을 요청 합니다.


반품/보상이 불가 한 경우
상품 수령 7일을 초과 한 경우
상품을 사용한 경우
상품 사용이 가능한 경우
상품을 개봉하여 검품 할수 없는 경우
포장과 상관 없이 상품 특성상 새거나 녹을 수 있는 액체 상품의 경우
해외반송 금지품목에 해당하는 경우
모니터상의 색상이 차이나는 경우
구매자 부주의로 상품 및 포장이 훼손된 경우
상품의 구성품 일부 및 모두 분실한 경우
합산과세로 인해 발생하는 세금납부를 피하는 목적의 경우
개인통관부호가 수취인과 다르거나 오기재로 인한 배송지연 또는 취소 및 폐기 되는 경우
이 외 구매자 책임으로 상품을 반품/보상할 수 없는 경우